안녕하십니까? 중앙사회서비스원 사회서비스품질평가부입니다.
「2022년 사회서비스 제공기관 품질관리 컨설팅」참여 희망 기관을 조사하고자 합니다.
품질관리 컨설팅은 2021년도 품질평가 결과 중 미흡 부분에 대하여 학계 및 현장 전문가를 통해 체계적인 진단을 실시하고 전문적인 사업 운영 컨설팅을 제공하여 기관 운영의 효율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지원합니다.
사회서비스 제공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■ 모집요강
○ (모집기간) 2022.5.10.(화) ~ 5.19.(목)
○ (모집기관) 14개소
○ (신청자격)
- 2021년 사회서비스 품질평가 “현장평가” 대상기관 중 평가 결과 “미흡등급(D등급, F등급)” 기관
■ 품질관리 컨설팅 개요
○ (컨설팅 기간) 2022. 6. ~ 11.(기간 중 2회 진행)
○ (컨설팅 내용) 제공기관별 평가 결과 분석을 통한 취약분야 도출, 개선방안 위주의 컨설팅 제공으로 기관 운영 및 서비스 품질관리 전반 지원
○ (컨설팅 방법) 지역사회 중심의 품질관리 컨설팅단(학계, 현장) 구성, 대상기관 방문 컨설팅
○ 세부내용 : 붙임 파일 참조
■ 관련문의
○ 중앙사회서비스원 사회서비스품질평가부 김보람 대리(☎ 02-2271-9048)